"Congratulations on your pregnancy and the arrival of your baby."
신뢰와 정성으로  
고운마음케어가  만들어 갑니다!
서비스 이용절차 

상담신청

전화상담 / - 온라인 신청
서비스예약

스케줄 확정 / - 예약금 결제
출산

출산후 통보 / - 스케줄 확정
서비스 시작

- 스케줄 확인후 / 서비스 시작
서비스 종료

서비스 종료 및 잔금 정산
photo-1649860832981-42f894923032.jpg
이용 상담 신청

• 전화상담 : 직접 전화로 상담 ( 월~금 : AM9시~PM6시 )
• 온라인상담 : 온라인 상담페이지에 상담내용을 올리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 상담주요사항 : 예정일/조리 기간, 시작일자/ 조리장소/ 가족수/서비스요금등
‌• 전화상담처는 아래 지역을 확인 후 전화 상담하세요!
​​​​
​​   ​​​​

​​

photo-1718628822302-8ec5d9b4fdef.jpg
서비스 이용 예약

• 총 이용요금 (자기부담금) 확인
• 서비스형태/조리기간/시작일자/이용요금 (예약금/잔금) 결정
• 해당기관으로 예약금 입금 후 입금액 및 입금자명 확인 (정식 예약시점)
• 예약확인서 수신 및 예약내용 확인 / 내용에 문제가 있으면 기관으로 즉시 연락 수정
• 해당지사에 자기부담금 잔금 입금 최종 예약 완료


photo-1574706472790-f24ebe0510ba.jpg
출산

• 출산후 해당 기관으로 연락
• 서비스 시작일은 협의 후 최종으로 스케줄 결정
• 스케줄 변경: 병원 및 산후조리원등의 퇴원 날자가 변경된 경우 기관과 스케줄 조정

photo-1641913337604-7b040a87fc88.jpg
서비스 시작

• 담당 산후관리사 배정(기관에서 통보) - > 담당 산후관리사와 서비스장소 위치확인
• 서비스 진행중 보완 및 불만사항 발생시 즉시 기관으로 연락 조치요청
• 서비스 일정 연장 및 단축시 지사와 가능여부 협의후 조정

photo-1525898939552-346875c89d92.jpg
서비스 종료

• 서비스 종료 1일전 산후관리사 최종 임금(잔금) 확인 (기관에서 연락)
* 최종 잔금이란 : 최초 계약 내용에서 변동 사항이 발생 조정된 잔금 (관리사 임금)
• 서비스 종료 후 이용후기 작성 (소정의 상품 증정)
• 서비스 종료 후 서비스 모니터링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