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요금 및 이용요금 지불방법
1. 휴일근무요금안내
1) 토요일, 일요일, 명절은 각각의 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2) 법정공휴일은 일요일 요금에 준합니다.
3) 명절에는 (추석/설날(구정) 관리사가 근무하지 않으며 쉰기간 동안은 기간이 연장되어 근무하게 됩니다.
그러나 관리사와 명절기간 동안 근무하기로 합의한 경우 위의 고시한 금액에 준하여 요금이 추가됩니다.
2. 이용요금 지불 방법
1) 예약금은 상담시 안내금액으로 해당센터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과 동시에 예약이 완료됩니다.
2) 잔금(도우미 임금)은 서비스 종료후 도우미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도우미 교체로 2명 이상이면 기관의 안내를 받아 각각 지불하셔야 합니다.
3. 예약금환불규정
1) 이용전 환불 : 서비스 예약 취소는 출산예정일 10일 이상 기간을 두고 ‘해당 기관’에 통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때 예약금 및 자기부담은 전액 환불합니다.
2) 이용전 환불 : 이용자측의 귀책사유로 출산예정일로 부터 10일 미만 기간이거나 또는 출산 후 예약 취소한 경우, 기 지불하신 예약금 및 자기부담에서 총 서비스
금액에 10%를 위약금으로 공제 후 환불합니다.
3) 이용중 환불 :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이용하신 일자만큼의 임금을 지불하셔야 하며, 잔여일수의 만큼의 서비스비용의 10%를 위약금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